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빼는법, 관리에 대해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6:00

    편도결석을 떼는 방법, 관리에 대해서 목구멍에 일어날 수 있는 여러 가지 질환 중에 편도결석이라는 것이 있습니다.편도에 결석이 생겼을 때 진단하지만 다른 부위에 생기는 결석과 달리 생명에 위험하지 않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다만 생활에 여러 가지 불편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치료가 필요합니다만.편도결석을따는방법,그리고관리에대해서간단히확인해보도록하겠습니다.제1우선 편도 결석 관리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편도 결석이 어느 증상인지 확인해야 한다.편도 결석은 이미 편도에 결석이 생겼음을 의미한다고 했는데 결석이 생기는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1. 구강 위생이 청결하지 않고 입 안에 sound식물 찌꺼기가 남아 있을 때 2. 편도가 선천적으로 클 때 3. 지속적인 편도염, 편도가 비정상적으로 커지고 있을 때 4. 콧물이 코 뒤에 옮기후빌 증상이 있는 테이 곳에서 편도만 와라는 것은 편도에 있는 홈을 이이 야기하지만 어떤 원인이며, 편도 건강에 이상이 생기면 입 안에 있는 sound식물 찌꺼기 괜찮은 세균이 그곳에 자리 잡고 부패로 결석이라는 덩어리를 만들게 됩니다.덩어리가 되는 과정에서 부패가 진행되며 심한 악취를 동반하므로 평소 양치질을 하고 양치질을 해도 심한 구취가 지속된다면 한번쯤 편도 결석에 대해 의심해 보시기 바랍니다.


    >


    "편도결석을 제거하는 방법으로는 흡입기를 사용하는 것, 수술의 비결로 편도를 제거하는 것, 원인 질환(예를 들면 편도염, 축농증, 비염 등)을 치료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가끔 집에서 할 수 있는 셀프 치료도 없느냐는 질문을 하기도 했을 때 환자 분들이 스스로 편도 결석을 제거하려 하면 오히려 편도를 자극하고 상처를 이프히고 나 2차 문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


    편도 결석은 누구든지 본인 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평소 편도의 건강관리에 항상 신경을 써야 한다.평소 구취뿐만 아니라 목에서 이물감이 느껴지기만 해도 답답함, 음식을 삼킬 때의 통증 등이 있을 경우 지체 없이 치료를 시작하십시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