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백내장수술잘하는곳에서 성공적으로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20:24

    대구백내장 수술 잘하는 곳에서 성공했어요. 테구제니스 안과입니다. 당일은 마소리와 노하우를 더해 더 밝은 세상을 보여드리기 위한 백내장 클리닉을 소개합니다.


    >


    백내장은 수정체가 투명한 상태에서 여러 요인에 의해 혼탁되어 시력저하로 이어지는 안질환으로 특히 노인들에게 자신이 있으며 신고 있습니다.


    >


    백내장 증상이 있다고 해서 즉시 수술을 해야 하는 것입니까?아닙니다! 대구백내장 수술을 잘하는 곳 제니스안과에서는 환자의 자신과 건강상태, 수정체 혼탁정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적절한 시기에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초기 백내장의 경우는 무리하게 수술을 권하지 않는다는 사실!!


    >


    대구 백내장 수술의 자신있는 곳에서 사용되는 초음파 수술 기종은 인피니티(알콘 USA.) 기종으로 현재 서울대병원이나 삼성의료원 등에서 사용하는 기종과 같은 장비이다.그래서 더 정확하고 확실한 수술을 하고 있습니다.


    >


    제니스의 안과에서 백내장 수술 때 강조하는 부분은 '3무)백내장 수술'이라는 것인데요~무통, 무봉하프, 무츄루효루 수술이기 때문에 따로 입원이 필요 없이 20~30분 정도 시오렝망에 낭비하고 빠르고 확실하게 수술을 마쳤습니다.


    >


    백내장 수술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제니스 안과로 오세요! 친절한 상담과 철저한 검사를 통해 눈의 안전과 건강을 약속 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