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댁의 모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11:20

    >


    ​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군의 모든 시즌 1(you)2019년 12월 28일 봄 장르:로맨틱 스릴러(?) 좋았던 점: 음침하고 변태적이지만 매우 뉴욕에 찬 배경으로 버무려서 그 놈 신 마나 나쁘지 않아 보였다 고쯔그리하고 신선한 소재와 배우의 연기가 좋았다. 자극적이고 프치프치 나는 전개다 앳...​ 책과 글쓰기에 관한 스토리이 계속 자신과 서자 신도 새해에는 글을 쓰고 봐야 한다는 소견을 하게 만든 고무적인 드라마 ​ ​ 싫었던 점:캐릭터들이 전부 아주 입체적이어서 답답하고 이해하지 못한 것 ㅠ(하지만 이건 장점도 된다)​ 점수:[8/10]


    >


    ​ 이처럼 드라마 시작부터 계속 낸시 성주의 관음적인 시각이 주로 눙데이게 정말 닭살 탈면서도 충분히 1어 하루쯤의 1이라 여성 시청자들에게는 경계심을 줄 수 없을까 싶​ 여자 주인공은 sns에 자신의 1상을 기록하는 데 페이스북, instar gram에 게재된 정보를 통해서 남주는 여주가 어떤 사람인지 파악하던 중 다니는 학교, 직업, 친구들까지 모두 파악하는 매우, 소름 돋는 스캐닝을 보인다.​


    >


    남주 어디선가 많이 봤다고 했는데 가십걸한테 던햄프리라고 해요 나는 가십걸 안봤지만 이름은 알고있어 너희 모든걸 시즌 하나 리뷰 찾아봤더니 몇몇 사람들은 던혐프리라고 하더라 인정해요하지만 너희들의 연기를 잘해서 납득이 간다.​​


    >


    ​ 살아 보고 뉴욕에 가보고 싶단 생각 자꾸 하다 본 적이 없는데 당신의 모든 시즌 1보고서는 뉴욕에 가고 싶어 졌다.여주백과 백의 친국이 극중 펍이며 바에 자주 가지만 흐릿하게 표현되는 화면 덕분에 뭔가 답답하고 짜증난다? 그 사람 많이 모인 핫한 공간에 마스크처럼 느껴지는 열기가 고스란히 전해지는 것 같아 좋았다.​​


    >


    그래서 주인공뿐만 아니라 주인공 칭구도 정스토리 입체적이다.그래서 매우 안타까운 순간들이 많은데, 입장을 바꿔서 그 캐릭터에 이입해 보면 와인으로조차 이런 행동을 하는 것 같아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아마 입체적인 캐릭터로는 내가 본 어떤 드라마보다 눈에 띄지 않을까 싶다.파도도 뭐가 있고, 이젠 역시 뭐가 과인이 될까 하는 아찔한데요, 방심한 순간도 뭔가 과인이 오는 신기한 드라마. 칭구의 이름. 키티짱 과자 .. 너희들은 아름다워 너희들은 아름다워


    >


    주인공 배우도 매우 매력적이다.목소리도 굉장히 좋고, 뭔가 발성적인 연기를 하는 스타하나이. 마소움에 들었다정말 이런 사람이 지구상 어딘가에 존재할 법한 자연스러움이고, 벡은 작가의 열망생이기 때문에 글 쓰는 모습이 많이 과인해 온다.그것을 보고 과인도 아, 과인도 작가의 열망생까지는 아니지만 죽을 때까지 쓰고 싶은 사람으로서 저 정도는 해야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이런 이유로 블로그에 글을 올리기 시작했다. 연예기에 좋은 영향을 미친 기네비아 벡씨에게 감사를.


    >


    ​ 나는 시즌 2가 나온 것을 보고, 시즌 한개를 정주행할 생각을 해서, 시즌 한가지 끝나자마자 당장 시즌 2를 틀었는데 결과적으로는 시즌 2는 정규 주행에 실패했습니다.​​​


    >


    시즌 내내 남주의 관음은 계속되는데, 장소를 뉴욕에서 캘리포니아로 옮겨오면서 갑자기 그 뉴욕의 분위기는 사라져버렸기 때문에.캘리포니아 분위기도 좋지만(대표적인 영화: 라이드 엄청 쓸데 없어요) 뭔가, 내가 이 드라마에서 기대했던 분위기는 뉴욕의 그저 화려하지 않은, 허름한 뒷골목이 많이 나오는 민낯과 남주가 하나의 본매장과 지하실 분위기였는데, 그것이 사라지니 좀 적응이 안되서 한화를 보고 나서 결의를 지웠다.​​​


    >


    그렇게 해서 남자배우의 인상을 보세요.그렇게 강한 표정을 짓고 있는데 캘리포니아의 특성상 햇살도 좋고 미풍도 불고, 사람들의 표정도 좋고 밝으면서 남주만 이러니까 너한테는 이질적이었어.​​


    >


    새로 이사한 동네도 뭔가 남주와 어울리지 않는다.남주는 오래된 뉴욕의 아파트와 제방 하나가 잘 어울린다.너 같은 놈은 그 자리가 알맞다 이런 느낌은 아니고요.진짜 남자배우 이미지에는 그런 천박한 느낌이 나 혼자 잘 어울린다. 남주는 Sound 가라앉은 사람이기 때문에) 이러한 이유로 현재는 넷플릭스를 해지하고 있습니다.언제 다시 보게 될지 모르지만 시즌 2는 sound....한국의 날씨가 캘리포니아와 거의 같은 질 때는 더 재밌게? 공감하면서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