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주연배우들도 완전 빵빵한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7:01

    >


    아내는 마치 실종을 예견한 듯 집안 곳곳에 수수께끼 같은 단서를 남기고, 남편은 그 단서를 보고 아내를 찾아 자신이 있게 마련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정세의 남편에게 불리하게 흘러간다.신흥종교 비리를 추적하는 박 목사는 사슴동산이라는 새로운 종교를 수사한다. 한편 전국에 의심스러운 연쇄 살인사건이 일어나고 있다. 박 목사는 이 사건이 사슴동산과 연관돼 있고 sound를 느끼고 본격적으로 파헤치기 시작하는 내내 긴장을 늦출 수 없다는 이 말에 본 영화 무서운 것 소름끼치는 스토리는 아니지만 실이 팽팽히 당겨진 듯 긴장감이 계속 이어진다.


    >


    넷플릭스(Netflix) 스릴러 영화 중 가장 재미있게 본 편집이 조금 엉성했지만 감독이 종교리서치와 덕후력이 완성도를 높였다. 한국에 이런 장르를 파는 감독이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좋은 영화인데, 보고 있으면 이정재가 정말 궁금하다. 여주인공 제니퍼 윌리엄스(브렌다 송)는 어느 비오는 날 갑자기 사람에게 쫓겨 도망치려다 교통 문제로 정신을 잃어 병원으로 옮겨집니다. 주연: 벤 아이플렉, 로자먼드 파이크, 패트릭 해리스


    >


    줄거리:독학으로 주식을 공부해 한몫한 남자, 본의 아니게 작전세력에 왔다갔다 했어요가 소리모와 사기의 덫에 빠졌다는 사실을 깨닫는다.경찰 수사에서 나오는 정황 증거들은 하나같이 남편을 범인으로 몬다 진짜를 밝히려면 그가 남긴 수수께끼를 풀어야 한다. 버드박스는 포스터를 봐도 느낄 수 있는 느낌.나는 청년부와 함께 새벽에 불을 끄고 큰 스크린으로 봤습니다. 몰입도가 너무 너무 1단 모드적인 후기는 별 네개!​


    >


    스토리는 갑자기 미지의 재앙이 러시아 유럽과 아 죄다 리카울 달려들어 사람들의 집단 이 1어나 게 됩니다 미지의 재난은 바로 눈을 뜨겁게 뜨고 밖을 보면 정신이상? 이제 와서 뭐해요? 그런 심각한 재앙 속에서 아이들을 지키려는 엄마 산드라블록(말라리)의 사투가 담긴 영화예요.물론 아주 조금이지만 무섭고 잔인한 거 못 보는 분들은 되게 조금만 나오고 그 외에는 키스신? 한번쯤.


    >


    아무튼 영화 자체는 거짓없이 가끔 '순수'하기 딱이야! 1 TOP5에 오른 작품은 목격자이지요 저는 이 작품을 넷플릭스가 아니라 영화관에서 봤는데 그 때 다 재밌게 몰입해서 본 기억이 있네요. 딱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네요. 새로 이사온 아파트에서 우연히 범죄 현장을 목격하고 범인과 눈이 마주쳤는데 가족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방관자로 남겠습니까? 자세한 것은 넷플릭스를 봐 주세요. 추석동안 거짓없이 놀고먹고, 뚱뚱하고, 미친듯이 먹고, 자고, 쉬고, 놀았던 것 같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