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4K] 넷플릭스 4K 화질로 보기 위한 조건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9:35

    >


    넷플릭스 4K화질로 보기 위한 조건


    >


    ​ 창 PC에서 넷플릭스 4K의 스트리밍 요구 사양(출처:넷플릭스 홈페이지)넷플릭스 4K의 스트리밍 시 필요한 시스템 요구 사양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최신 윈도우 업데이트가 적용된 창 하나 0컴퓨터 마이크로 소프트 에지(Edge)웹 브라우저는 윈도 하나 0넷플릭스 앱 60Hz(헤르츠)4K해상도(3840x2개 60)와 HDCP(고대 역 디지털 보호)2.2를 지원하는 디스플레이, 인텔 7세대의 코어 프로세서(곰팡이 레이크)이상은 특정 사양을 충족 엔비디아(NVIDIA)GPU, 25Mbps(초당 메가비트)이상으로 연결 가능한 인터넷 속도 등이었다. 한때 콘텐츠 불법 복제를 막기 위한 인텔 SGX(소프트웨어 보호 확대)기술 덕분에 7세대의 코어 프로세서(역시는 8세대)의 내장 GPU(HD그래픽 600)이 필수였지만, 20하나 7년에 그 제한은 사라지고 지금은 다른 CPU사용해도 문제 없다.


    >


    >


    ​ 에느비디아지ー포ー스과 AMD라 데온 모두 넷플릭스 4K의 스트리밍 가능한 제품 존재 엔비디아 GPU입니다 구사 양은 에느비디아호ー무페ー지에서 확인되지만 요약하면, 지포스 387.96버전 드라이버는 그 다음 버전 드라이버와 그래픽 메모리 3GB이상의 지포스 GTX 1050은 상위 GPU입니다.AMD라 데온 GPU는 특히 요구 사양이 유출되지 않지만, 사고는 없다. 라 데온 GPU가 디지털 컨텐츠 보호 기술인 플레이 레이디 3.0(PlayReady 3.0)을 지원하지 못하고, 넷플릭스 4K의 스트리밍에 제한이 걸렸지만 올해 5월 드라이버 업데이트(아드레날린 18.4.1버전 이상)에서 해결되었다. 라 데온 RX 400을 포함시켰고, 그 이상의 GPU(RX 500과 베가(Vega)시리즈)라면 넷플릭스 동영상을 4K로 스트리밍 할 수 있다.정확히 어떠한 그래픽 카드까지 4K의 스트리밍을 지원하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넷플릭스에 문의 전화를 했지만 다음 무당자는 공식 홈페이지에 유출된 사양만 안내하고 확인되지 않았다.


    >


    인터넷의 속도도 중요하다. 25Mbps이상을 요구하기 위하여 한 00Mbps회선이 대중화된 국내에서 큰 사건은 없지만 넷플릭스 이용자가 많은 night가끔 데본인 공휴일에는 인터넷 속도가 감소하는 장 수이다.넷플릭스 접속 속도가 25Mbps미만이면 시스템 요구 사양을 채워도 결말 4K의 스트리밍은 불가능하므로 그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넷플릭스가 공급하는 웹페이지에서는 인터넷의 속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