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수라섭외 박미경섭외 세대를 동상르는 디바 7080 여자가수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8:29

    안녕하세요, 귀여운 김지혜입니다.


    요즘에는 정스토리 전 세대를 동생으로 하는 가수가 많은 것 같아요.~솔로가수보다는 그룹가수에 더 집중하고 있는 요즘입니다만, 아무래도 젊은세대에 의해 더 환영받는 경향이 있어서인지, 이벤트에서는 전 세대를 동생이 될만한 가수를 섭외하곤 합니다!


    >


    개인적으로 이런 가수 중에 정수라와 박미경을 제외하면 섭섭하지 않을까 싶어요.


    >


    가수 청수라는 전체가 아마 알겠습니다 봉잉미 본인 이선희와 함께 80년대 중반을 풍미한 가수입니다~요즘도 많은 가수가 리메이크 하고 역시 여기저기에서 언급되는 곡"환희"을 히트시킨 가수입니다!


    >


    정수라의 경우, 환희 히트 이전에도 "아! 대한민국이 나쁘지 않아, 나는 당신에게, 도시의 거리 같은 노래를 히트시키며 스타덤에 올랐어요!


    >


    가창력 있고 노래를 잘 하는 편이어서 인기가 높습니다.


    상수는 제1회 한 이상 전 부요제로 유행상을 수상했다고 하더라고요~성인이 되기 전까지는 CM송 이그잉의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주로 불렀는데, 데뷔 후 sound년도에 건전 가요 아!한국에서 큰 유행이 된 것입니다.


    >


    환희를 히트시키고 나서는 미국 진출을 했어요.80년대에 이미 미국에 진출한 가수가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 저요?


    >


    나는 실은 지금까지는 80년대에 미국에 진출하기.에 대해서 생각도 하고 보지 못했지만, 뭔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사실 가수 정수라가 미국에 진출해서 유명세를 넘어 전설적이라고 할 수 있는 가수 마이클 잭슨의 오빠인 저메인 잭슨과 듀엣을 하기도 한대요! 사실 이 곡은 그다지 최신 유행을 끌지 못했대요.


    >


    정수라는 소리 나에 대한 열정을 버리지 않고 2009년 정수와도 밴드로 앨범을 내기도 했다고 하거든요~ 그리하여 1규정한 소리액 활동을 하고 있다는 말이에요!


    >


    정수라가 최신 유행이 많은 가수라 각종 행사에서도 모습을 보여주며 당시 향수를 자극하기도 합니다!


    >


    제가 태어난 인기전은 본인온음악인데 너무 유명한 음악이라 저도 환희를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대단한 사람이 원곡을 불렀다는 걸 전혀 몰랐네요.


    >


    젊은 세대는 정수와 같은 경우는 1990년대에, 향후 방송 출연을 진짜 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하는데 복묘은카 왕에 출연하기도 하고 응답하는 시리즈에서 상수를 언급하면서 알게 됐다는 사람들도 암암리에 많구요~


    >


    박미경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바입니다! 개인적으로 정이예기 좋은 가수이기도 하구요! 박미경은 항상 맑은 가창력으로 사랑받았던 가수이기도 합니다.


    >


    박미경은 한 985년 강변 가요제에서 민들레의 씨앗이 되어라는 움액룰 불리고 장려상을 수상했는데요!장려상이니 그렇게 큰 논란이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후로, 라디오등에서 조금씩 이름을 알려 정식으로 데뷔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박미경의 최대 히트곡이라면 역시 한 가지 이유가 아닌 이유, 이브의 경고가 없다는 데 신음하고 싶어요.저도 정말 훌륭한 음악이었지만, 음악을 너무 좋아했고, 가창력이 높아 자신감이 있어서 더 큰 히트를 얻지 않았나 싶습니다.


    >


    박미경은 복제의 히트곡인 돌아와에서 보컬을 맡기도 했어요! 당시 음악비디오에 거미손 같은 분장을 하고 나와 음악을 부르는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공포를 표현하기도 했죠.


    근데 개인적으로는 음악을 잘 불러서 형은 되게 좋았어요.이 움액눙 요즘도 90년대 히트 곡을 붙이고 있는 다양한 감성 술집에서 들리는 것 같아요!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다고 할 수 있는 명곡이네요.


    >


    박미경은 음악실력을 유지하기 위해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특히 언제나 그랬듯이 1시 나카 이상씩 달리며 음악 습관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


    잘 1시간 이상 달리는 것도 슬픈데, 어떻게 뮤직 풍속을 하면서 달릴 수가 있어요!가장 최근은 어느 정도 본인도 있으니까 힘들다고는 하는데, 열정적인 가수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


    박미경은 자신이 가수다 로봇같은 모습을 보여서 한동안 요즘 유행어가 생기곤 했어요! [완전히 무대를 떠났다!] 는 것입니다.무대 앞에 너무 떨리던 박미경에게 제작진은 백두산 밴드의 무대 리액션을 제안했고, 박미경이 긴장한 자신의 나머지 백두산을 백수단이라고 발소리를 내거나 마치 로봇과 같은 리액션을 보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근에도 완전히 무대를 감싸놨다는 이야기는 인터넷상에서 핫한 최근의 유행어로 통한다고 합니다!


    >


    박미경은 연예계에서 성격이 아주 좋은편이라고 그러더군요! 그래서인지 오랫동안 활동하면서 지인도 정내용이 많다고 들었어요.미국인과 결혼했지만 소음악에 대한 열정이 워낙 강해서 대한민국과 필리핀을 오타르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그리고 각종 행사에서도 꾸준히 무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


    지금까지 정수라와 박미경에 대해서 보았습니다만! 아무래도 정스토리 오랫동안 활동한 가수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가수라서 이벤트를 망치는 가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정수와#박미경#정수와도_섭외#박미경_섭외#가수 섭외#7080가수 섭외#7080가수#행사 가수는 여자 가수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