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강위생이 좋지 않으면 편도결석이 재발할 수도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0:53

    >


    회사원 L 씨는 최근 입 안이 꺼칠꺼칠하고 입 냄새도 심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양치도 나름대로 잘 한다는데 왜 이렇게 キュ 달콤한 냄새가 나는지 원인을 몰라서 답답했어요. 저번에 재채기를 하다가 노란 알갱이가 튀어나와서 조금 눌렀더니, 지겨운 달콤한 냄새가 났어요. 인터넷으로 자료를 찾아보니 노란 알갱이는 편도 결석이 될 수 있대요. 편도결석이입단취의원인이될수도있다고하는데,어떻게하면깨끗하게제거하고재발하지않는지,관리방법,생활규칙이굉장히궁금하다고합니다.


    >


    L산 재채기를 할 때 흩날리고, 과인온의 작은 알갱이는 편도 결석이라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편도결석은 편도와 상피조직의 파편, 썰매식 찌꺼기와 세균덩어리가 뭉쳐 만들어지는 덩어리입니다. 편도 결석은 만성 편도염을 자주 앓는 경우에 생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


    편도염을 앓게 되면 편도과라는 작은 구멍이 커지는데, 편도과에 썰매식 약물이 끼게 되면 세균이 더 번식하고 응어리가 굳어 편도 결석이 생기게 됩니다. 그러다 구강위생환경이 좋지 않거나 비염이나 부비동염으로 콧물이 목으로 넘어가는 후 비루가 있는 사람도 콧물이 세균의 먹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편도결석이 될 수 있습니다.


    >


    편도 결석이 있으면 재채기 기본기침을 할 때 튀고 본인 고집도 있다. 편도 결석 자체가 통증을 유발하여 본인의 다른 질환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그 자체가 입단 냄새를 유발하여 불편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가끔 목의 통증이나 목의 통증 등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


    줄기 노화 중에서 핀셋이 과민한 면봉으로 제거하는 일이 있는데, 잘못하면 목에 염증을 1개 슴통울하는 것이 있으므로 그만두는 편이 좋아요. 편도 결석이 생기면 빠른 시일 내에 치료해 입안에 세균이 번식하지 않도록 구강위생환경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


    병원에서 레이저가 나쁘지 않고 흡입기로 제거할 수 있지만 구강위생환경이 불결하면 편도결석이 재발할 수 있습니다. 입안이 건조해지지 않도록 평소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좋고, 식사 후에는 양치질, 항균 성분이 있는 가글을 제대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알코올 성분이 강한 양치질을 사용하면 목이 더욱 건조해질 수 있으므로 성분을 확인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


    편도 결석을 예방하고 재발을 막기 위해서는 배, 파인애플, 무 등의 식품이 편도가 종기의 염증이 심할 때 완화되는 효과가 있어 도움이 됩니다. 편도 결석으로 목이 염료, 구취가 심하면 적극적으로 치료를 시작할 필요가 있군요.


    >


    히에웅당쿨링 한의원 킴데복 박사는 25년 이상 편도 결석 제거, 입단 내 후빌, 목임루감 같은 질환의 한방 치료에 연구를 거듭하고 있어 대부분의 환자를 치료했습니다. 김대복 박사는 편도결석 자체를 없앨 뿐만 아니라 편도결석을 만드는 원인질환을 조사하여 근본적인 치료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폐, 코, 신장 등 장기의 면역력을 강화하고 편도선염, 편도결석의 원인이 사라지게 하여 재발하지 않는 치료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구취의 원인이 되는 편도결석을 제거하고 싶다면 김대복 박사와 함께 한방치료를 시작합시다. 원인을 다스려야 재발하지 않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