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J 임지혜 "딱 한 번 잠자리?"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0:43

    >


    레이싱모델 출신의 BJ이다지혜 씨가 BJ케이와이 양다리의 말다툼에 입을 열었다고 합니다.​ 이 7일이다 지히에시은 본인의 아프리카 TV채널 방송을 통해서"사적인 문제로 논쟁을 벌이고 매우 부끄럽고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두 아이를 혼자서 양육하고 있다 옴이이기 때문에 참고 또 참았지만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 BJ케이와의 관계를 언급했다.


    >


    입니다. 그는 "나랑 만났던 그가 이제야' 사귄 적이 없다'와 미친 여자 만들기에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 ​"BJ케이와 2,3월까지 만난 어느 순간 갑자기 연락이 잘 되지 않았다", ​"이상한 소견이 들어 이별을 하고 이사 후 4월까지 몇번 만난 "이라고 밝혔다.


    >


    그리고 BJ 이다지혜는 '단 한 번만 실수로 잠자리를 했다'는 스토리로 비참하게 생각했다.​ 그는 "4월에 만났을 때는 '세상에서 너에게 가장 행복한 여자로 만들어 준 '이라고 했지만 왜 자꾸 나를 이렇게 만드는지 모른다"며 분노했다.이어 현재 그 이야기와 영상, 공지된 글은 삭제된 상태다.


    >


    이미 BJ전 여자 봇라코 밝힌 한 여성은 SNS에서 "BJ케이가 2월 이내용이다 토모에 씨를 만자의 신다 쟈싱 르 만났고, ​ 오항시 그 사실을 알고 무엇 시간 전에 헤어졌다.하지만 다음에도 이다지혜 씨와 하룻밤을 보냈다고 끝까지 거짓말이 내용을 쓰는 모습에 큰 상처를 입었다"고 폭로했다.


    >


    이어 지난 2개 BJ의 사실 전 애인이었던 가수 출신의 BJ소녀가 자신과의 성관계 장면을 '쵸은・쥬은용당톡발'에 게재했다고 폭로했다.


    >


    한편 BJ케이는 이달 초 BJ의 열매가 ***와의 열애를 폭로하는 과정에서 물밑 인물이다.​ 과거 연인이었던 BJ의 실로***는 이 21부부터 상대가 열망을 피우고 헤어지게 됐다는 주장을 하는 폭로전을 벌였던 바 있다.


    >


    이에 대해 BJ케이는 해명 방송에서 BJ의 친언니와 교제한 사실이 있고 실과 친자 당시 여자친구가 없었기 때문에 내가 도덕적으로 잘못한 것은 없다고 해명한 바 있다.그러나 BJ케이를 둘러싼 복잡한 연애사에 대한 폭로가 본인이 되면서 거짓말 이야기가 논란이 되고 있다.


    >


    한편 BJ입니다. 지혜는 2000년대 레이싱 모델로 활약하며 20일 4년에 건설 기업의 자제와 결혼하고 모델 시스템으로 은퇴했다.​ 사이에 딸 둘을 낳았지만 결혼 생활에 파탄을 맞자, 하는 지혜는 인터넷 방송의 독보적 사회자로 변신하고 활동하고 있다는.


    >


    이어 BJ케이가 일상을 유출해 눈길을 끌었다.BJ케이는 요즘 나쁘지 않는 SN에스그램에 "기훈이 퐁케ー스기요프당"라는 글이랑 다 같이 사진을 게재했다. ​ BJ케이는 일 989년생으로 올해 29세다.누리꾼들은 아이를 키우는 미혼모와 양다리 걸치고 사귄다, 이게 현실에도 있다는 글을 올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