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늑대꿈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4:26

    >


    안녕하세요. 하쿠입니다.조금 전에 꿈을 꾸었어요. 늑대가 과인이에요.아무래도 "남자는 늑대다"라는 스토리가 있어서 이것이 남자와 관계있는 꿈인가 생각했습니다.혼자 생각하지 않고 늑대의 꿈이 어떤 의의를 갖고 있는지 꿈을 한번 찾아봤습니다.


    >


    도망치는 늑대를 쫓는 꿈 지금의 어려운 하나과의 고비를 극복하고 하나과인 사업에 전념하게 된다고 합니다. 좋은 꿈 이었네요.


    >


    2. 늑대에 쫓기며 낫하의 나날로 날아가는 꿈 누군가가 마구 쫓기고 갑자기 날개가 생기고, 낫하의 메일로 가면서 도망 치는 꿈, 나는 개인적으로 많이 꾸는 꿈 속의 하쟈싱입니다. 아주 전에 괴물이라는 영화가 왔을 때 그 영화를 보고 괴물에 쫓기는 꿈을 꾸었습니다.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 꿈은 아내 실음에 어려움을 겪지만, 결국 내 안에서는 순조롭게 일이 해결될 징조라고 합니다.이것도 좋은 징조네요 ㅋ


    >


    3. 나쁘지 않아 집의 동물(즉, 반려 동물)를 늑대가 물어 죽이는 꿈이 꿈은 소견만 잔인한 것에 꿈을 깨고 나쁘지 않아서 곳에서는 너무나 슬픈 듯합니다.그렇게 나쁘지 않아 이 꿈의 해석은 생각도 못한 분의 도움을 받고 1이 잘 풀린 그런 꿈이래요 꿈은 아주 무서운 것에, 해몽은 전부 반대!


    >


    4. 늑대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동 화성에 자신 키소운 내용이지만. 평소 자신이 믿고 의지하던 사람이 갑자기 말소리가 변해서 늑대와 함께 변하는 꿈이라고 하더군요..아내의 목소리로 나쁜 꿈자리가군요...이런 늑대의 꿈을 꾼 사람은 주변의 인간관계를 더 하는 것이 좋겠지요?


    >


    꿈자리가 참 신기해요.늑대가 꿈에서 어떻게 했느냐에 따라 꿈자리가 달라지고 우리에게 주는 징후가 같지 않다니! 그럼 여러분의 궁금증이 해결되길 바랍니다.오 언제나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