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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U+모란하나호점]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0:38

    ​ ​ ​ ​ ​ 어릴 때 매우 먼 미래의 얘기 같았다 자율 주행 자동차 ​ ​ ​ 그렇게 나는 지난 20하나 3년에 발매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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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슬라의 자동운전 기능 오토 파일럿을 비롯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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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많은 대중적인 자동차 연구들이 자율주행 시스템 설정은 반자율주행(주행 보조) 시스템을 적용하기 시작해, 우리가 간단하게 접할 수 있는 기술이 되었습니다.:D국내 자동차 연구 중 완전히 국내 국적 자동차 연구라고 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기아자동차의 이 두 가지 연구도 현재 거의 전 차종에 LKAS 즉 반자율 주행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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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 스마트 센스라고 칭하는 주행 보조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이 스마트 센스의 기능은, 스티어링 휠(핸들)의 조향과 차간 거리 유지 속도의 유지와 가감속을 자동차 스스로가 제어합니다.값비싼 자동차에만 탑재되어 있지 않을까?생각할 수도 있습니다.그래서 자신의 현대차를 예로 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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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장 엔트리 라인인 '아반떼'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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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랜저까지 ※제네시스 라인업은 현대자동차와 분리되어 있으며, 상기와 같이 거의 모든 국산 자동차를 포함하는 수입자동차도 반자동운전 기능을 선택사양 혹은 기본 탑재하고 있습니다.그런데 왜 자율주행이 아니라 반자율주행 기능이 상용화되었을까요?현재 완전 자율주행차는 테슬라밖에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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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론 테슬라드 미국 외에 한국 정부를 포함한 많은 정부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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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규 문서에서 기능 제한을 받아 반자동 운전밖에 되지 않습니다.기대와 달리 이런 제한을 받고 있는 실정과는 달리 현재 반자율 주행 기능을 상용화한 자동차 연구들은 대부분 완전 자율주행 기능 개발을 완료해 놓았거나 나쁘지 않아 상용화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그런데 왜 상용화가 안 될까요?여러분도 예상하셨겠지만 안전 문재, 그리고 네트워크의 문재입니다.아시다시피 자율주행 기능은 많은 데이터를 필요로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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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시간으로 엄 전 전 것이 많은 데이터를 보내야 한다, 데이터를 얻어야 하지만 ​ LTE, Long Term Evolution​ 우리가 흔히 최근까지 사용하는 4G통신망은 한꺼번에 많은 데이터의 교환을 하면 지연 현상이라는 한계가 있지만,입니다. ​ 0. 첫초 단 위에 데이터를 교환해야 하는 자율 주행 자동차의 안전에 직결된 글재주와 ​, 선의의 상용화에는 쪼 자금의 위 함.성이 수반되어 제한이 있었지만, 기하학적으로 많은 데이터를 한꺼번에 교환해도 지연현상이 없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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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저 지연 5G네트워크가 상용화된 것에 의해서 완전 자율 주행 상용화가 빨라질 것입니다.​ 20배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를 대비하여 초저 지연을 자랑하는 5G네트워크!​ 5G네트워크는 단순히 기존보다 빨라지고 있을 뿐인 것은 아니라는 자율 주행 자동차 상용화처럼 생활을 바꾸는 혁신이 아닌가 싶슴니다 ​ ​ 이상 자율 주행 자동차와 5G네트워크의 상관 관계를 알아보기 앗슴니다 D지문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고의 무단복제를 금지합니다.※​ ​ 문:LGU+버튼 1호점 앙교은쟈프이 사진:현대 자동차 외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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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U+버튼 1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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