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민서'의 다채로운 화보를 감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21:29

    안녕하세요. 요가&필라테스 매거진 편집부입니다.일주일간 길었던 여름휴가를 마치고 다시 하나상 복귀.아쉬운 마음 한편에 감사한 마음도 함께 느끼는 것은 복귀할 수 있는 하나상과 하나터가 있다는 점일 것입니다.휴가 중 본인의 설령은 휴가를 마친 모든 분들에게 에너지 파워를 알려드립니다.


    가수 민서의 다양한 화보와 흥미로운 인터뷰가 담긴 요가&필라테스마가


    >


    요가&필라테스 매거진 8웛호 커버를 꾸며준 가수 민서.가수로서의 실력은 물론, 예쁘고 완벽한 비율까지 자랑하는 가수 민서의 다채로운 화보와 인터뷰를 요가&필라테스 매거진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풋풋함, 발랄함, 시크함, 子供된 감정까지 모두 갖춘 가수 민서.촬영장에서의 가수 민서의 모습은 보다 예쁘고 사랑스러웠다고 합니다.마치 전문 모델다운 포스를 자랑하며, 스태프의 함성과 칭찬을 받은 가수 민서의 화보!


    >


    요가&필라테스 매거진에서는 가수 민서의 화보는 물론 가수 민서의 그동안 궁금했던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인터뷰를 통해 풀어봤습니다.가수 민서의 노래와 스포츠, 다이어트, 앞으로의 당찬 포부까지 알고 싶다면 요가&필라테스 매거진 8월호를 통해 만나보세요.


    >


    요가&필라테스 매거진 8월호에는 #요가와 브레인테라피 #미쿡필라테스 #바캉스뷰티 아이템 #브라탑과 팬츠 #여름맛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를 싣고 있다.보는 재미, 읽는 재미가 쏠쏠한 요가&필라테스 매거진 8월호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