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혈액순환에 좋은 sou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6:12

    이 글을 읽고 있는 이웃들은 모두 잘 지내고 계신가요? 최신 날씨가 추워지면 나는 몸이 더 위축될 소견입니다. 그렇지 않아도 어젯밤은 힘이 없고 체력도 바닥을 드러내는 발라다에 와이프의 눈치를 보며 죄를 지은 것 같은 감정이었습니다. 제가 직접 경험하고 도움을 받은 영양제가 있어서 당할 수 있는지 소개하려고 합니다. 식습관을 좀 바꿔볼까 해서 혈액순환에 좋은 맛있는 음식을 찾아 알게 된 영양제인데 '정 스토리'에 큰 도움이 되었고, 이것은 확실히 널리 알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


    작년 가을부터 업무가 당신의 일이 많아서 야근도 자주 했고, 게다가 사무실에 앉아 있는 시간이 더 길어져서 다시 다리가 붓고 무거워졌습니다. 피곤한건 두스토리라고 하면 잔sound 였네요.자도 이 피곤함이 사라지지 않을 거예요.그것 때문에 자연스럽게 밤 부인과의 잠자리도 피하게 되었습니다.


    >


    "원래 연어릴때부터 와이프랑은 정스토리 궁합이 잘 맞았어요.정 스토리 같은 사랑을 했고 그러다 결혼까지 이어졌죠.그런데 아무래도 시각이 지나고 결혼한 지도 5년 더 넘고 일에 지쳐서 집에 오면 씻고 자신의 바쁜데 와이프 비위 맞추기가 어려운 상태가 되었습니다.


    >


    "도저히 안될 것 같아서, 체력을 좀 끌어올리고 혈액순환에 좋은 소요리를 먹으면서 몸을 유지하려고 했는데, 와이프가 너무 답답했는지, 코우테이 영양제. 를 냈습니다. 스스로 알아봤는데 이 제품은 지치고 활력을 잃어가는 남녀노소에게 좋은 영양제라는 것입니다. 주위에서 다좋다 라고 하길래, 자기도 한번 먹었으면 해서 주문을 했어요"


    >


    매일 잔업하다 보면 힘들어 보였는데, 지금까지 자기 감정만 앞세우면서 이해해주지 못하고, 걱정만 좀 해준 것 같아 죄송했습니다면서요. 그 예기를 듣는데 정예기 미안하고 고맙게도 이런저런 감정들이 한꺼번에 몰려들었습니다. "정예기를 먹으면서, "활력 넘치는 나"로 돌아가겠다고 약속하면서, 항상 같은 시간대에 먹기 시작했습니다.


    >


    나는 매 1낮 출근 전에 3알씩 먹으면서 지금까지 복용하고 4개월이 되고 있습니다. 처음만 먹기 시작했을 때는 별다른 변화를 느끼지 않겟동데이게 보름 정도부터 아니면 나쁘지 않고는 낮에 1어일 때도 힘이 많이 자자!전에는 낮에 파이팅 넘치는 것을 볼 수 없게 된지 오래 됐어요. 그런데 요즘에는 각 1낮 시원하고 가볍게 1어 괜찮은 아묘은소, 활기 찬 나를 볼 수 있었습니다.


    >


    혈통에 좋은 요리인 ᄀ 코코우테이는 현재 네제스트 공식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일본 내에서도 유행하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여러 번 소개된 적이 있고, 기사에 과인 온 적도 여러 번 있는 유명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워낙 유행하는 노래라 금시는 국내에서도 구매가 가능해졌어요라고 하네요.우리 와이프도 네제스트 사이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


    이 제품이 그렇게 유명한 이유는 여기에 들어간 주성분이 특별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저도 굉장히 생소한 성분이었어요.바로 식용 붉은 지렁이예요! 지렁이가 식용으로 본인 따뜻하게 된다니 좀 놀라웠어요.그런데 설명을 읽어보니, 이게 정내용 대단한 성분인걸요.


    >


    일본의 옛 황제가 정력 증진을 위해 먹었던 것으로 혈전을 녹이는 데 도움을 주며 혈액순환에 좋은 식품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저처럼 오랫동안 사무실에 앉아 있거나 아니거나 하시는 분에게는 아주 좋은 성분이거든요. 또한 여기에 들어간 마카라는 성분도 남성의 기능을 강화해주고, 남성에게만 좋은 것이 아니라 갱년기 여성에게도 많은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


    이 식용 아카가시 체내에 룸브리카스루베라스라는 효소가 있습니다. 이 효소가 혈전을 용해하여 높은 혈압과 심근경색, 동맥경화와 같은 혈종문제를 개선하여 성인병을 예방하고 체력도 높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다른 화학 성분처럼 혈관을 손상할 염려가 없고 천연 원료로 혈전을 용해하는 것입니다. 역시 다른 주성분인 페루의 마카도 슈퍼푸드로 웃길만큼 유명하고 효과있는 성분입니다. 부작용과 같은 위험이 없는 천연식물로 필수 아미노산이나 철분, 칼슘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게다가 정력 증강에 대표적인 성분이라고 할 수 있는 아르기닌이 다량 함유된 식물입니다. 이 아르기닌은 혈관을 열어 혈액의 흐름을 좋게 해주고 건강과 미용, 노화 예방에도 좋으며 생활습관병과 같은 질병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이 밖에도 엄선된 첫 4개의 활력 시덱지 성분을 배합하고, 활력을 높이고 면역력을 가꾸어 줍니다. 자, 인삼, 동충하초 등 몸에 좋기로 유명한 성분들이 가득 들어 있어 활력 향상이 불가피합니다.


    >


    아무래도 모든 영양제가 그렇듯이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인 이 제품도 한두번 섭취한다고 해서 좋아지지는 않습니다. 어떤 것이든 꾸준히 정해진 양만큼 제대로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역시 남자들에게 좋기로 유명하고, 한국에서도 많이 유통되고 있다. 가품이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가품은 성분과 용량이 어떻게 만들어지고 있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그런 가품을 우리가 섭취했을 때, 어느 반응이 나쁘지 않은지 알 수 없는 것이겠지요. 제가 구입해서 먹는 네제스트는 정품만 판매하는 중이라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거든요. 가품과 정품의 차이점도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 더욱 신뢰가 갔습니다.


    >


    4개월 이상 꾸준히 먹고 있다 보니 혈류 개선도 잘되고 낮에도 불끈 불끈 정력적인 것이 눈에 보이네요.


    제가 만족하다보니, 주위 사람들에게도 이렇게 좋은 제품을 널리 알리고 싶다는 감정이 자꾸 생기네요. 여러가지 방법을 쓰면서 건강을 챙기려고 했지만, 제가 도와준 것은 코우테이였습니다. 이웃들도 저처럼 힘든 사람이 있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링크> https://c하나.kr/ckhg.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