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Witcher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7:30

    >


    최신 나날을 바쁘게 살아가다 보니 이제야 위치 드라마 후기를 작성하네요.시즌이 끝난지 꽤 지났지만 저는 완결이 자신있게 보기시작했답니다. 어쨌든 저는 무척 기대했던 드라마라 기대감에 차서 드라마 시청을 시작했습니다.


    >


    >


    원래 과인오는 괴물과의 액션 장면, 그리고 물약을 먹고 까만 눈이 되어 능력을 강화시키는 장면 등 제법 볼만한 장면이 눈에 띄었습니다.


    >


    >


    줄거리는 시릴라의 할머니이자 여왕인 칼란테가 죽는 부분에서 예니퍼가 결공에서 미녀로 거듭나는 부분 등을 다루고 있는데, 저의 경우 게임입니다. 위 조 3에 원래 위 조를 접한 것으로 잘 모르는 기생들이었어요.다시 이야기를 그때 그때 알아 가는 부분은 우이쵸 3만 하면서 위 쵸쵸쯔, 2는 그래픽이 나쁘지 않고 조작감 때문에 못했던 분께 많이 아프지 않아프지 없송용토이 되면 소견하시네요.


    개인적으로 위치했던 드라마에서 좀 마음에 들지 않았던 부분은 예상 전개를 여러 번 구부려놨다는 부분이었어요.갑자기 현재로 와서 또 과거로 가고... 계속 엉키니까 완전 헷갈리더라고요.계속 보면 아, 이건 과거라는 걸 알 수 있는데 좀 더 친절하게 자막으로 설명해줬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어쩌면 감독님이 예정하고 있는 부분일 수도 있겠지만 저는 좀 불편했어요.예를 들어 초반에 죽은 사람이 갑자기 젊게 등장한다던가...


    >


    >


    >


    예전부터 스토리가 나쁘지 않았는데 캐스팅과 관련된 부분이에요.게롤트의 경우 젊은 시절 게롤트에 비해서는 괜찮은 편이지만 예니퍼, 실릴라, 메리골드 등 등장인물들의 외모가 기존 게이더들과는 갭 차이가 크기 때문에 몰입도가 좀 떨어진다고 할까요.


    >


    이 부분은 사실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이긴 하겠지.원작이 사실 게임이 아니라 소설이라는 부분도 그래요.그러나 나 같은 경우, 소설보다 게임에서 쵸소움우이쵸에 접하고 국내 대부분의 분들이 게임에서 위 조(특히 위 조 3)을 접한 것과 소우이교은입니다.그래서 외모가 달라도 너희는 아니니까... 그럴까요?어쨌든 교 루이에키시ー증하나울 전체 재미 있는 정주행하고 올 시즌 2를 기다리는 중이에요. 예니퍼는 보니까 좀 익숙해졌어요. 사실 아직 실리와 메리 골드는 정예기...(눈물)빨리 시즌 2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202개 연 방안이라는데 아직도 멀었지.​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