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매실이비인후과 편도결석 입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3:31

    안녕하세요 호메실 이비인후과,민 이비인후과입니다.​


    >


    우리 몸 곳곳에 생기는 결석은 딱딱하고 아픈 증상과 염증을 유발하는데 편도결석은 딱딱하지도 않고 아픈 증상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대신 입의 매운맛이라는 불편한 증상을 보이는데, 이를 닦아도 매운맛이 사라지지 않아요. 오늘 민이비인후과에서는 편도결석으로 인해 생긴 입의 매운맛 치료에 대한 이 스토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편도 결석


    ​​


    >


    편도결석의 원인은 편도염이다.잦은 편도염에 자극을 받아 편도와 껍질이 벗겨진 상태에서 맛있는 음식이 자주 끼워 세균이 증식하기 때문에 편도결석이 생깁니다. 또, 불량 구강 상태 및 뒷코 누출이 있으면, 호매 편도 결석이 자주 발생합니다.다른 원인으로는 선천적으로 편도에 있는 구멍이 큰 경우, 양치를 꼼꼼히 하지 않아서 입안에 맛있는 음식물 찌꺼기가 남아 있을 때 등이 있습니다.



    >


    편도결석의 특징 심한 입 단내를 유발하여 목에 이물감을 주는데 딱딱하지 않고 기침도 나쁘지 않고 양치질을 할 때 튀어나오지 않을 수도 있을 것이다.다행히 편도결석은 저절로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사람마다 재발이 잦거나 혼자서 도구를 이용해 무리하게 편도결석을 제거할 생각이라면 위험할 수 있으니 민이비인후과에 내원하셔서 호매편도결석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


    편도 결석 치료 방법 편도결석은 입안을 들여다볼 때 보일 수도 있을 것이다.그렇다고 손가락 이쟈싱 면봉 등으로 이동시키는 것은 주변 조직에 상처를 줄 수 있고 2차 감염 우려가 있기 때문에 하지 않게 하는 것이다.민 이비인후과에서 흡입기를 이용하여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단, 만성 편도염 등으로 재발이 많은 경우, 근본적인 치료를 위해 레이저, 고주파 치료 자신 편도 절제술이 필요할 것이다.특히 만성 편도염은 코골이 있어 편도, 주위농양 등으로 찢어진 눈 위의 험도 있기 때문에 빠른 치료를 통해 문재를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인을 알 수 없는 구취가 계속 될 것 같으면, 호메시이 비인후과에 내원하셔서 검진을 받아보세요.​​


    >


    편도결석의 구취예방 방법


    입핵아내는 여러 가지 이유로 날 수 있습니다.그러나, 지속되면 몸속에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원인을 알 수 없는 구핵매진이 계속될 것 같으면 편도결석을 의심하고 빠른 시일 내에 하나내에 호매실, 민이비인후과에 내원하여 진료받기를 바랍니다.가족처럼 따뜻하게 여러분의 건강 보살핌민 이비인후과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