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기 축농증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22:08

    >


    어린이 축농증 감염은 1반 적으로 감기, 알레르기성 염증이나 상부 호흡기 감염 후에 괜찮은 타나카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제대로 된 원인이 잘 알려지지 않았다는 얘기일 것이다. 다만 부비동이 막혀서, 비강조직이 부풀어 오르고 증상이 나타날 수 있지만, 알레르기로 생기는 경우가 많아요.​<어린이 축농증의 원인>​ 1. 코의 구조 이상 2. 구개열 3. 치아 감염 4. 먼지가 많은 환경 5. 코 외상 6. 간접 흡연 7. 코에 붙어 있는 이물질 ​ 그대로 101이상의 코의 분비물과 기침 같은 감기 증상을 이야기하는 것이다.​<어린이 축농증 증상>​ 1.201이상의 코 막힘, 또는 감기 2.41이상 코에서 그린이 나쁘지 않아 황색 콧물 3. 밤에 심해지면 기침 4. 코와 눈 주위가 붓기 5. 눈 주위에 다크 서클 6.41이상 연속 38도 정도의 저열한 7. 지속적인 구토


    >


    아이들은 면역력이 떨어져 있기 때문에 여러 질환에 걸리기 쉽습니다. 신체구조도 어른처럼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이런 아이들이 자주 걸리는 질환이 있습니다. 비염, 축농증, 기관지염, 중이염 등입니다. 특히 어린이 축농증은 치료가 쉽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한가지. 아이의 비강과 부비강은 성인과 다른 크기 나의 위치 등 해부학적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2. 때문에 성인의 축농증이란 그 양상이 다릅니다.3. 영 아이의 경우는 구체적인 증상에 대해서 내용하지 못하고 정확히 진단하기 어렵습니다.4. 문진이 필요한 부분도 익숙지 않은 부모의 내용에 의존해야 하기 때문에 곤란할 경우가 있습니다.5.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한번 질환에 걸리면 다른 질환까지 이어 지거 나, 바로 재발하기 쉽습니다.


    >


    우리 아이 축농증 치료의 비결 ​ 연아의 경우 한 연평균 6~8회 감기에 걸린다고 한다. 그 중 5Percent정도가 축농증으로 이어질 것 같은데 그렇다면 어떻게 치료해야 할까요?한가지, 급성 최초일 경우 코골이, 두통, 콧물 등의 증상을 보이므로 바로 치료를 해야한다.2. 대부분 약물 치료를 하게 보세요.3. 약물 치료가 소용없을 경우 수술 치료를 하게 되지만 어린이의 경우에는 부다 sound이 되므로 쉽게 이루어지는 것은 없습니다.


    >


    아이의 축농증은 많은 부모님의 경우, 의사까지도 부비동 감염을 오진할 수 있습니다. 녹색 콧물은 어린이 축농증의 징후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오히려 감기에 걸릴 수도 있고, 특별한 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아기의 코, 목 및 귀를 철저히 검사하고 그러한 발병 이력에 대해 질문하여 의학적 상태를 진단한다. 그래서 제대로 된 의료기관에서 진료를 받아야 한다. 편강한의원은 호흡기를 중심으로 한 의료기관입니다. 폐를 근본으로, 폐를 깨끗하게 하는 청폐 요법으로 폐와 호흡기를 치료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