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 치료비결 - 고지혈증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23:40

    비만이나 나쁘지 않은 대사 이상으로 혈중 나쁘지 않은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지고, 내장이나 피하지방층이 두꺼워 육지에서의 혈액순행에 사건이 발생하며, 이로 인해 뇌중풍(뇌졸중)이나 불편, 심장병 등의 각종 혈관질환을 걱정하게 됩니다. 그 때문에, 생활 습관 및 식습관의 개선에 가세해 콜레스테롤 합성을 저하시키는 약물 치료의 병행이 필요하게 됩니다. 약물은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식욕을 억제하고 콜레스테롤 감소를 위한 역할로만 처방되므로 이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는 요인에 대한 자기노력이 명확하고 수반되어야 함을 의미하고 있다.


    >


    섭취 조절과 스포츠를 통해 식생할을 개선하고 적절한 체중을 유지한 sound에도 콜레스테롤 수치가 저하되지 않을 경우 지질강하제를 복용하면서 콜레스테롤 수치를 moning추대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고지혈증 치료약은 콜레스테롤 합성 자체를 직접 억제하여 콜레스테롤 수치를 moning 하므로, 심혈관 질환 발생 확률이 moning 낮아집니다. 또, 심혈관 질환의 예방 효과나 사망률이 감소한다는 연구 보고도 있습니다. 후의와 상의하여 자신의 상태를 인지하고 적극적인 치료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시작될 때입니다.


    >


    ■ 스타틴(statin) 가장 보편적으로 처방되는 약물로 콜레스테롤 합성을 저해하고, 나쁜 콜레스테롤을 집중적으로 떨어뜨리는 역할을 합니다. 약물 투여시에 근육통이 오면, 혈중 크레아틴 카이네즈(근육효소) 수치를 측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에제치미브(ezetimibe)는 소장으로 콜레스테롤의 재흡수를 억제하는 약물로 스타틴계열의 약처럼 처방받아 더욱 좋은 효과를 내요.■ 콜레스테라민간은 콜레스테롤을 이용해 그다sound즙산을 만들어내는데, 콜레스테라민의 처방으로 소장내에서 구다sound즙산이 재흡수되는 것을 막으면 간의 움직입니다.이 활성화로 인해 혈중 콜레스테롤이 감소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콜레스티라민은 중성 지방을 올리기 때문에, 혈중 중성 지방의 수치가 높은 환자에게는 처방하지 않는 것이 원칙입니다. 콜레스티라민은 장에 머물면서 작용하므로 가스가 차거나 변비가 될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니아신 혈중성지방과 나쁜 콜레스테롤을 떨어뜨려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끌어올리는 약물입니다. 안면홍조나 간기능, 장아이나 혈당조절, 장아이가 발생,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피브레이트 PPAR알파의 촉진제로 중성 지방을 아침에 떼어내는 효과 발군이지만 소화기장의 아이 및 그다sound 돌이 생길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


    *** 한의학 관점에서 본 고지혈증과 비만의 관계 한의학에서는 우리 몸의 기운이 약해지면서 담음(몸속에서 생기는 각종 노폐물)과 어혈(하액순환이 느려지면서 혈액성분이 비정상적으로 변천)이 중가되어 노폐물이 자꾸 쌓이게 되지만 결국 뇌졸증이나 심장질환으로 이어지게 된다고 설명할 것이다.하나씩 몸을 움직이게 하여 오장육부의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것이 고지혈증 치료의 기본이며, 이렇게 우리 체내장 육장 육부의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것이 고지혈증 치료의 기본이며, 여기에 한약이나 침치료를 병행하여 면역력을 높이면 인체 스스로 균형을 유지하게 되므로 지속적인 효과를 기대합니다.


    >


    탁한 혈액을 정화하고 혈액 내 독소와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해독치료를 추천한다■ 쓸개소리를 잃은 아이로 어피를 풀어주는 한약으로 부족한 마음을 보충한다. 복령, 진피, 반하 등은 담음을 잃은 어린이로, 홍화종, 황황, 당귀, 천궁 등은 어피를 잃은 어린이로, 고운 피를 발생하는 약초이다.■ 침 치료로 인해 정체되어 있던 어혈과 담음을 녹이면 막힌 기운이 순환되면서 인체 스스로 균형을 유지하게 됩니다. 바늘을 이용하여 효과를 타카 1수 있슴니다.구치료는 혈관의 확장과 수축에 기여하며, 순환을 돕고 대사 촉진을 유도한다.■ 한의사의 진단에 의한 필요하다면 직접 물고기 피를 뽑게 네 혈액 요법을 쓰는 것 ■ 메뉴, 운동, 칼로리 등을 기록하는 생활 1기를 작성하고 잘못된 습관을 바로잡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하다.스트레스로 인한 욕구 불만이 폭식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를 극복하려는 취미활동 및 명상의 여유를 갖도록 한다.


    >


    ■ 두충 : 피노레디놀다이글루코사이드 성분이 혈관을 확장하여 각종 혈관 내 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여 통증을 완화하는 역할을 겸합니다.■ 천마: 혈액순환을 돕고 혈관을 맑게 함으로써 고지혈증, 치매, 고혈압, 뇌중풍, 중풍, 불면증 등의 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약제이다.대추 : 대추의 사이클릭 AMP 성분은 뇌혈관을 확장하고, 근육과 신경기능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대추가 함유된 시토스타놀 성분은 고지혈증의 예방 및 치료에 매우 뛰어나서 한방과 민간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지조 :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열을 낮추는 효과가 뛰어난 지조는 해독능력이 뛰어나며 약물중독, 항생제중독, 중금속중독, 농약중독 등에 사용합니다. 심장을 튼튼하게 하는데 작용하여 자주 놀라거나 빈혈이 심한 사람들에게 지조를 말린 가루를 처방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